N.CAT의 지나온 발자취와
최고의 액세서리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여정입니다.
2011년 법인설립부터 현재까지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
정도경영을 실현해 온 결과입니다.
1991
액세서리 리테일 시작
2008
못된고양이 설립
2011
못된고양이 가맹사업 확대
- 주식회사 못된 고양이 법인전환
- 프랜차이즈사업 본격화
- [한국경제]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
2012
가성비 이미지 구현
- 해외수출 첫 시작
- 연 매출 300억 달성
- 업계 최초 품질경영 ISO 9001 획득
2013
해외시장 본격화
- 못된 고양이 전용사옥(회현동)으로이전
- 해외 진출, 필리핀 1호점 오픈
2014
프랜차이즈사업 고도화
- 가맹점 100호점 달성
- 하와이 1호점 오픈
- 우수프랜차이즈 인증
- 고용창출 및 투자촉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
- 제 15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장관상
2015
대형유통몰 최초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입점
- 홈플러스 1호점 상암월드컵점 입점
- 못된 고양이 X 은알작가 콜라보 파우치백 출시
- 제 12회 대한민국창업대상 국무총리상
- 2015년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
2016
3세대 인테리어 컨셉, 고급브랜드 이미지 전환
- 앤캣(NCAT) 사명 변경
- 국내 직영사업 시작
- 전용통합물류센터 구축
- 너티프랜즈 캐릭터 5종 개발
- 제 4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장관상
-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
- 2016년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
2017
다양한 유통채널 확보
- 연 매출 400억 달성
- 싱가포르 오차르 로드 1호점 오픈
- 제22회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 표창
-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
- 2017년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
2018
서브 브랜드 개발, Multibrandshop Open
- 못된고양이 AK&기흥점 첫 중대형 멀티브랜드샵 입점
- 신세계 삐에로 쇼핑, NC백화점, 스타필드 코엑스 입점
- 귀 쫑긋 모자 출시 한 달만에 13만개 판매
- 2018년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
2019
키즈, 키덜트 섹션 구성, 전 연령 타겟층 확대
-'Amazon' 입점, 해외 온라인 시장 진출
- 필리핀 10호점 오픈
- 텍사스 1호점 오픈
- 국가산업 발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
- 2019년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
2020
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개발, 해외사업 본격화
-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'퍼니줌' 오픈
- 제8회 소프트웨어산업보호대상
- 어린이를 위한 '키즈 뷰티' 아이템출시
2021
K-POP소비층 겨냥, 해외사업 성장기
- 수출실적 300만불 달성(수출증가율 200%)
- 고고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
2022
해외사업 안정화, 국내직영사업 전환기
- 수출실적 500만불 달성
- 직영점 100호점 달성
- 홍콩 1호점 오픈
2023
글로벌 브랜드 확장
- 수출국가 10개국, 실적 600만불 달성
- 일본/태국/인도 1호점 오픈
- 해외 50개점 보유
- 5백만불탑 수상
- 제 60회 무역의날 국무총리 표창
2024
해외 및 국내 유통시장 확장
-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강소기업 1,000+ 선정
-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
- 해외 63개점 보유
- 코레일유통 입점으로 채널 확대
- 제6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"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장 표창"
(주)엔캣 N.CAT co.,ltd
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길 3-20 NCAT빌딩
TEL. +82.2.317.8012 FAX. +82.2.318.7902
EMAIL. ncat@ncat.co.kr
Copyright @ N.CAT(못된고양이) All Rights Reserved.
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6길 3-20 NCAT빌딩 | TEL. +82.2.317.8000 | FAX. +82.2.733.1074 | EMAIL. ncat@ncat.co.kr